현대인의 40%가 치질 증상이 있고, 여성의 경우 60%가 치질 증상이 있다고 합니다.
치질은 대부분 수치심으로 인해 감추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이 초기증상 일경우, 좌욕하거나 연고(스테로이드 진통제)를 사용하면 호전되는 것처럼 느끼기 때문에 큰 문제의식을 가지고 치료하려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테로이드제를 사용하면 할 수록 피부가 얇아지고 피부염이나 가려움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질은 시간이 갈 수록 악화되는 질병입니다. 근본적인 문제 해결없이 연고제에 의지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격입니다.치질 환자의 80%가 항문소양증을 앓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결국 생활에 많은 불편을 느끼고서야 병원을 찾게 되는데 그럴 경우 대부분 수술을 권유받게 됩니다.
문제는, 수술한다고 모든 것이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한의학적 관점에서 외치핵은 근본적으로 안쪽에서 생긴 어혈 덩어리가 밖으로 표출되밖으로 나온 것인데, 그것을
절제 한다고 해서 근본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아니기에, 대장 쪽에서는 치질은 계속 진행되기에 재발 가능성이 높습니다.
뿌리를 제거하지 않으면, 나무를 잘라도 다시 자라나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또한, 항문조직을 절제할 경우 괄약근 등에 영향을 줘 자기도 모르게 변이 새는 변실금이 생길 수 있다는 우려가 적지 않습니다.
수술 외에 다른 대안이 없다고 느끼신다면, 영선한의원에서 먼저 치료 받아보세요.
이미 소문이 나서 뉴욕 시카고 등 미 전역에서 찾아와서 치료 받고 있습니다.
한의학은 치질과 항문소양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 해결합니다. 기본적으로 침 만으로도 호전 현상을 바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양방치료에 대비한 한방의 장점 =
1. 수술에 비해 통증이 거의 없다.
2. 수술을 위해 휴가를 받을 필요도 없다.
3. 수술 후유증이 없다.
4. 수술 부작용이 없다.
5. 비용이 저렴하다.(단,보험은 적용이 안됨)
6. 시술 당일 바로 호전 현상 경험할 수 있다.
(시술 후에 걸어 나갈 수 있습니다)